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KT, 넷플릭스 대항마 될까…콘텐츠 승부수

      [앵커]가입자 2억명을 확보한 넷플릭스가 전 세계 콘텐츠를 블랙홀 처럼 빨아들이는 가운데, KT가 K-콘텐츠 자존심 지키기에 나섰습니다.플랫폼 중심이던 미디어 사업 구조를 콘텐츠로 확장하고, 오리지날 콘텐츠 제작에 4,000억원을 투자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습니다. 윤다혜 기자입니다. [기자]KT가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의 도약을 선언하며, 넷플릭스 등 글로벌 OTT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. 막대한 자금력으로 안방을 점령하고 있는 넷플릭스에 맞서, 국내 제작사와의 상생 생태계를 조성하고 해외 진출을 통해 K-콘텐츠의..

      산업·IT2021-03-23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미디어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미디어 시장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